본문 바로가기
영화

주동우 영화 소년시절의 너 줄거리 결말

by 런던살자 2020. 12. 31.

안녕하세요 마블랑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국의 떠오르는 배우 주동우 주연의 영화 소년시절의 너 줄거리 및 결말입니다.

 

동양적인 미를 가지고 있는 주동우를 보고 있으니 미의 기준이 모두 똑같은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대입시험을 앞두고 한창 공부중인 첸니옌과 반 친구들..

 

그러던 어느날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받는 첸니옌의 친구가 투신 자살을 하는데요..

 

친구였기에 경찰 조사를 받는 첸니옌

 

조사를 받고 돌아와보니 첸니옌의 자리가 엉망으로 되어있군요 이제 첸니옌이 친구대신에 괴롭힘을 당하게 됩니다.

 

첸니옌과 친구를 괴롭히는 웨이라이..

 

첸니옌은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데 첸니옌의 엄마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쳐서 집에 찾아오는 빚쟁이들 때문에 집에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어느날 첸니옌은 여러사람에게 구타를 당하고 있는 샤오베이를 만나게 되는데요

 

다음날 샤오베이가 첸니옌을 찾아와 자기 때문에 고장난 핸드폰을 수리해주게 됩니다.

 

첸니옌이 샤오베이를 만난 다음날.. 첸니옌의 엄마가 사기꾼이라는 소문이 학교에 퍼지게 됩니다.

 

첸니옌은 빚쟁이들 때문에 집에 갈수 없어 샤오베이가 지내는 집으로 가게됩니다.

 

첸니옌은 학교에서 웨이라이의 괴롭힘을 당하게 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는데요

 

하지만 웨이라이가 부자라서 그런지 학교에서는 별다른 조치를 취해주지 않습니다.

 

이문제를 경찰도 어쩔수가 없어하는군요

 

첸니옌은 샤오베이에게 자신을 지켜달라는 부탁을 하게되고 샤오베이는 이를 흔쾌히 수락합니다.

 

그날부터 멀리서 첸니옌을 따라다니며 첸니옌을 보호해주는 샤오베이.

 

첸니옌을 괴롭히는 애들을 찾아가서 똑같이 되돌려주기까지 합니다.

 

그러면서 첸니옌과 샤오베이는 서로 의지하고 연인의 감정이 싹트는거 같군요

 

그러던 어느날 샤오베이가 누명을 써서 경찰서에 가있는동안 첸니옌은 다시 웨이라이의 괴롭힘을 당하는군요

 

화가난 샤오베이는 웨이라이에게 복수하러 가려는데 첸니옌이 말립니다. 그리고 머리가 잘린 첸니옌은 머리를 밀게 되고 샤오베이도 함께 머리카락을 밀어버립니다. 

 

어느덧 첸니엔이 대입시험을 치르는 날입니다.

 

그때 웨이라이가 죽은채로 발견이 되는군요

 

경찰은 웨이라이의 죽음이 첸니옌과 연관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첸니옌을 찾아갑니다.

 

샤오베이는 첸니옌이 마지막 대입시험을 잘 치를수 있게 자신이 웨이라이를 죽였다고 자수를 합니다.

 

결국 경찰서에 가게된 샤오베이..

 

하지만 알고보니 웨이라이를 죽인것은 샤오베이가 아니라 첸니옌이였군요..

 

첸니옌과 샤오베이는 첸니옌의 미래를 위해서 샤오베이가 대신 벌을 받기로 합니다. 

 

샤오베이는 교도소에 가게되고 

 

첸니옌은 마지막 시험까지 잘 치뤄서 좋은 점수를 받게 되는군요

 

그때 첸니옌을 많이 도와주던 경찰이 와서 샤오베이가 곧 사형 당할거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샤오베이를 찾아간 첸니옌은 결국 자수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교도소로 가게되는 첸니옌..

 

시간이 지나서 4년형을 살고 나온 첸니옌을 따라다니면서 보호하는 샤오베이.. 이렇게 영화 소년시절의 너는 막을 내립니다.

 

 

가끔 기사를 보면 학교폭력에 대한 기사가 보이는데요

 

볼때마다 많이 안타깝긴 합니다.

 

나쁜학생들도 문제지만 괴롭힘을 당하는 학생의 어려움을 알면서도 모른척하는 선생이나 어른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아이들을 가르치기전에 먼저 떳떳한 선생이나 어른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2021.10.20 - [인물] - 주동우 프로필 생년월일 키 출연작

 

주동우 프로필 생년월일 키 출연작

본명 : 주동우, 저우둥위 (Zhōu Dōngyǔ, 周冬雨) 국적 : 중국 출생 : 1992년 1월 31일 (허베이성 스자좡시) 신장 : 162cm 혈액형 : A형 직업 : 배우, 모델 활동 : 2010년 - 현재 주요작품 산사나무 아래 (2010) -

sosobaba.tistory.com

 

2020/08/16 - [영화/줄거리] - 주동우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줄거리 및 결말

 

주동우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줄거리 및 결말

안녕하세요 마블랑입니다. 얼마전에 극장에서 개봉한 '소년시절의 너'가 나름 흥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주연으로 나오는 중국배우 주동우에 대해서도 관심이 생겼는데요 주동우는 '소년시절

sosobaba.tistory.com

 

 

이상 마블랑이었습니다.

 

읽어주어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