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포켓몬고

이브이 진화소개

by 런던살자 2019. 11. 8.

안년하세요 마블랑입니다.


포켓몬고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 제일 추천해주고 싶은 포켓몬을 고르라고 하면 개인적으로 이브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진화를 하기 위해서 사탕이 25개밖에 필요하지 않으며 진화한 후에도 종족값이 높아 추후에 많은 포켓몬을 잡더라도 활용도가 높은편입니다.

이브이라고 하면 여러가지 타입으로 진화할수 있는데요
진화 버튼을 보면 '?' 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포켓몬고에서 랜덤진화를 한다는 포켓몬임을 나타내는 것인데요. 원작 게임에서는 진화의 돌을 이용하여 진화를 시키는데 그럼 포켓몬고에서는 어떻게 진화를 시키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세대.
이브이의 1세대 진화체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는 진화버튼을 이용하여 랜덤 진화를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포켓몬이 나오지 않을수도 있어 운이 좋아야 합니다.

2세대
이브이의 2세대 진화는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한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을겁니다. 

이브이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지정하고 10km를 걸은 뒤에 진화를 시키면 되는데요 낮에는 에브이 밤에는 블래키로 진화를 하게 됩니다.

4세대 
이브이의 4세대 진화인 리피아와 글레이시아는 기존의 루어모듈과 비슷한 허브 루어모듈, 아이스 루어모듈을 포켓스탑에 켠뒤에 근처에서 진화를 하면 해당 진화체로 진화를 하게 됩니다. 


모듈이 유지되는 30분동안 횟수상관없이 진화가 가능하므로 특정타입 포켓몬이 부족하다면 사탕을 많이 모아놓아도 될듯합니다.
참고로 마그네틱 루어모듈을 통해 레어코일을 자포코일로도 진화시킬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브이의 진화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포켓몬고에서 이브이를 원하는 진화체로 진화시킬수 있는 확정진화를 각 진화체당 1회씩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아래 보이는 것처럼 이브이의 이름을 특정이름으로 변경한 뒤에 진화를 시키면 되는 아주 쉬운 방법입니다~ 


그럼 원하는 진화체로 진화하기위한 이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미드 Rainer
쥬피썬더 Sparky
부스터 Pyro
에브이 Sakura
블래키 Tamao
리피아 Linnea
글레이시아 Rea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앞으로는 위에 설명한 방법대로 진화를 시켜야 되므로 좋은 개체값의 이브이로 신중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블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