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포켓몬고

포켓몬고 호연위크 전설레이드 가이오가, 그란돈 이로치 포획! (전설레이드 이로치가 반가운이유)

by 런던살자 2019. 1. 22.

안녕하세요 마블랑입니다.


요즘 참 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많은것 같습니다.


포켓몬고는 야외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겨울은 참 포켓몬고를 하기에는 안좋은계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날씨와 미세먼지도 포켓몬고를 하겠다는 열정을 이기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호연위크가 진행중이라 전설레이드로 가이오그란돈을 꽤 많이 하고 포획에 성공했는데요 


주말과 이번주에 레이드를 통해 색이다른 가이오와 그란돈, 즉 이로치 전설을 잡았습니다~ (본계정은 잡지못하고 부계정으로 잡았습니다~)


가이오는 일반적인 파란색상이 더 멋진데 그란돈은 이로치도 괜찮은거 같군요. (물론 빨간색 그란돈도 멋있습니다)



이로치 포켓몬과 일반 포켓몬이 다른점은 색상밖에 없습니다. CP가 더 좋다던가 별의모래가 더 적게든다던가 그러한 점은 없습니다.


그래서 마블랑은 이로치 포켓몬을 잡았을때 그냥 특이한 포켓몬을 잡았다, 이정도 기쁨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설레이드에서의 이로치는 굉장히 기쁜대요


그 이유는 레이드로 나온 이로치 전설포켓몬은 항상 원샷으로 포획이 되기때문입니다.


포획률이 굉장히 낮은 전설레이드 포켓몬을 잡기에는 굉장히 좋은 기회인거 같습니다!


물론 원샷이기 때문에 파인열매를 통해 사탕을 두배로 얻을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설레이드 외에 필드리서치나 필드에서 나온 다른 이로치 포켓몬은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앞으로 전설레이드를 할때 이로치가 나오면 원샷인것을 기억해서 파인열매를 사용하여 포획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일주일 남은 호연위크~ 이로치가 아니더라도 가이오와 그란돈을 포획할수 있는 기회가 있는것도 좋지만 운이 좋아 이로치 포켓몬이 많이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마블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