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포켓몬고

포켓몬고 2019년 2월 커뮤니티데이 일정 소개(신오의돌, 맘모꾸리, 별의조각)

by 런던살자 2019. 1. 23.

안녕하세요 마블랑입니다.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는 한달에 한번 특정 포켓몬이 필드에 굉장히 많이 출연하는 이벤트인데요


지난번 2019년 1월 커뮤니티데이 때는 리아코가 나왔습니다.


덕분에 부족한 물포켓몬을 포획할수 있었는데요


아직 2019년 2월은 아니지만 2월 커뮤니티데이 때 대량 출연하는 포켓몬에 대해서 공지가 나왔습니다.



그럼 공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꾸꾸리가 출연하는 군요


그런데 2월 커뮤니티데이때는 이벤트 보너스가 있다고 하네요 


바로 꾸꾸리를 진화시킨 메꾸리를 한번더 진화 시킬수 있는 맘모꾸리가 최초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맘모꾸리라고 하면 얼음계열에서 꽤 쓸만한 랭크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벤트 시간부터 종료 한시간 후까지 진화를 시킨다면 커뮤니티데이때만 배울수 있는 특별한 기술도 배운다고 하니 꼭 진화시켜야 되겠습니다.


그런데 맘모꾸리로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신오의돌"이 필요한데요. 획득하기가 좀 힘들기도 하고 다른 포켓몬들도 진화할때 써야되니 아무래도 신오의돌을 맘모꾸리로 진화시키기에는 망설이게 되는 점이 있습니다.


그러한 점을 포켓몬고에서 해결해주려고 커뮤니티데이 당일! 2월 17일 그 날 하루동안 트레이너 배틀을 통해 받을수 있는 아이템이 최대 5회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트레이너 배틀을 통해 하루에 한번 신오의돌이나 다른 보상아이템을 획득할수 있었는데요.


이번 이벤트때는 커뮤니티데이 당일만 5회로 늘어나서 그만큼 "신오의돌"을 획득할 기회가 생깁니다~ (하지만 이것도 확률이므로 꼭 신오의돌 5개를 획득할 수있을거 같진 않는군요)



다른 보너스 내용은 이벤트 기간동안 포켓몬 포획으로 얻을수 있는 별의모래가 3배로 증가된다고 합니다~


별의조각을 쓴다면 좀더 받을수 있을것으로 예상되므로 별의조각을 하나씩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맘모꾸리는 얼음타입으로 드래곤포켓몬을 상대하기에 좋은데요. 체육관이나 레이드에 드래곤 타입의 포켓몬이 등장하는것을 대비하여 꼭 포획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이상 마블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