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룽지

인형뽑기 포켓몬스터 알로라 디그다 인형

by 런던살자 2018. 12. 13.

안녕하세요 마블랑입니다.


퇴근할때마다 항상 지나는길에 인형뽑기가 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포켓몬 인형이 있더군요.


요즘은 이제 흔하게 된 피카츄파이리, 이상해씨, 꼬부기 등은 다 갖고 있지만 오늘은 못보던 포켓몬 인형이 있었습니다.


그 포켓몬은 바로 디그다~


그냥 디그다도 아니고 알로라디그다이기 때문에 바로 지갑에서 지폐를 꺼냈습니다^^



알로라디그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왼쪽이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디그다이고 오른쪽에 머리카락이 있는 디그다가 알로라 디그다입니다.


처음에 천원짜리 지폐를 넣고 뽑으려다 실패해서 과감히 만원짜리 지폐를 넣었습니다 (너무 갖고싶었기에...)


그렇게 만원을 투자해서 결국엔...

뽑았습니다 ㅎㅎㅎ 발견하자마자 너무 갖고싶었기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머리에 이 택이 붙어 있으면 정품이란 뜻인가요?


사실은 그렇게 신경쓰이지는 않지만 디그다 모양이 짝퉁같지 않고 퀄리티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알로라 디그다의 매력적인 금발 머리카락 (세 가닥밖에 없긴 하지만..)

바닥은 이렇게 생겼군요. 일반디그다보다 돌맹이가 더 검정이고 크기가 큽니다.

뒤통수~ 만지면 부드럽고 촉감이 좋습니다.


이런 알로라 디그다가 진화하면...

이렇게 됩니다~ 


찾아보니 닥트리오 인형도 있더군요.


그렇지만 퀄리티가 디그다가 더 좋아보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닥트리오도 갖고 싶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봉제인형을 좋아하고 지금도 쭉 그래왔지만 학창시절을 겪으면서 나이에 안맞는거 같아 티를 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새 들어서 키덜트라는 문화가 생기다 보니 남들 시선을 안쓰고 좋아할 수 있어 좋습니다.


남들 시선을 신경쓰느라 취미를 숨겨온게 좀 부끄러웠지만 이제는 떳떳해 지려고 합니다~


이상 마블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