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축구유니폼

[축구유니폼] 바이에른 뮌헨 1314 홈, 첼시 0809 홈, LA갤럭시 0708 홈 유니폼 소개~(아디다스 유니폼 리뷰, 베컴 마킹)

by 런던살자 2019. 1. 26.

안녕하세요 마블랑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유니폼은 1314시즌 바이에른 뮌헨 홈, 0809시즌 첼시 홈, 0708 LA갤럭시 홈 유니폼입니다.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입니다.


마블랑은 개인적으로 리버풀이나 뮌헨같이 빨간 유니폼을 좋아합니다. (물론 한국유니폼도 ^^)


색상만 제외하고는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한 단색유니폼입니다. 


아디다스 삼선도 하얀색이라 전시즌이었나요? 금색 삼선보다 더 깔끔해보입니다.


분데스리가 팀들은 뒷면 상단에 팀 이름이 적히고 그아래 번호, 이름 순으로 마킹을 합니다. (지금 유니폼은 번호와 이름 마킹이 없습니다ㅠㅠ)


팀명 마킹 부분을 확대해 보았습니다.


다음은 첼시유니폼입니다. 긴팔 유니폼은 처음이라 팔부분이 잘 정돈되지 않았습니다.


이 첼시유니폼의 포인트는 카라부분이라고 할수있겠는데요, 카라에 CHELSEA FC라고 새겨놓았습니다.


또 옷깃 밑단을 뒤집어보면 다음과 같이 새겨져있습니다. 


다음 유니폼은 LA갤럭시 유니폼입니다. 


이 당시에 한국에와서 FC서울과 친선전을 가졌던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그때 처음으로 LA갤럭시라는 팀을 알게되었습니다.


아마 이 유니폼을 입고 뛰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디다스 유니폼은 0708시즌때 색상만 다른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첼시와 리버풀 모두 허리쪽에 노란색부분처럼 무늬가 들어가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얻게된 LA갤럭시 유니폼에는 영국의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마킹이 되어있습니다.


운이 좋게 마킹이 된 제품을 얻게 되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지금까지 모은 유니폼이 모두 아다디스 유니폼이군요. 


가격대 맞춰서 구입을 하게 되어 아디다스만 구매하게 되었지만 다음에 나이키 제품을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마블랑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